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 당신이 그 사람을 좋아하고 있으면, 보통은 그 사람도 그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2. 당신이 이러저러한 핑계로 그 사람과 약속을 잡으로 하는데, 그 사람과 일정이 맞지 않는다면 그건 상대방이 당신에게 관심이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 보통 맘에 드는 이성과 만나기 위해 어떻게라도 일정을 잡습니다. 시간이 안된다는 소리는거정의 완곡한 표현입니다. )

3. 상대방과 약속을 잡았는데 그 사람이 바쁜 사정으로 취소한 뒤 다시 일정을 잡지 않는다면, 그 사람은 당신과 만나기 싫은 겁니다.

4. 상대가 당신에게 특별한 날에 선물이나 편지를 보낸다면, 당신을 좋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하지만 상대가 알고도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다면 그건 당신을 특별하게 여기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5.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했음에도 답이 없거나. 나중에 바빠서 연락을 못했다고 말하면 당신은 그에게 귀챦은 존재일 수 있습니다.
( 부재중 전화 2통만으로도 상대는 충분히 전화가 왔음을 알 수 있습니다. )


6. 우연한 기회로 상대와 연인 같은 밀접한 감정을 느꼈지만, 그 뒤 연락이 잘 안되거나 상대가 바쁘다는 뉘앙스를 보이면 그건 상대가 일시적 감정에 취해서 했던 자신의 행동을 후회하고 있는 중인 겁니다.

7. 연락이 끊긴 뒤 나중에서야 급한 출장, 전화기 고장, 분실 등으로 그간 연락을 못했다고 연락이 왔다면, 그것은 당신과 인연을 끊고 다른 사람을 만나고 싶었지만 계획대로 잘 풀리지 않아 다시 연락 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받아주든, 않든 당신의 선택이지만 이 사람은 언젠가 다시 연락을 끊을 수 있는 사람임을 명심 하세요 )

8. 카톡으로 대화하던 상대가 어느 날부터 카톡을 읽지 않거나 답장을 하지 않는다면, 사고가 난게 아닌가 걱정 하지 마세요. 프로필 사진이 아름답거나 멋진 친구에게 부탁해 상대방에게 말을 걸어달라고 하세요.
( 상대가 친구에게 '누구세요?'라고 답하거든, 앞으론 그에게 연락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는 당신과 카톡을 하고 싶지 않으니까요. )

9.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는지 아닌지 헷갈린다면, 그건 그 사람이 당신을 좋아하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 보통은 좋아하는 사람을 헷갈리게 만들지 않습니다. )



▣▣ 읽어도 읽어도 참 좋은글 5선 ▣▣

★ 여자란 꽃잎 같아서
-> https://goo.gl/3yeOua

★ 세상에서 아름다운 보석
-> https://goo.gl/PgfvWJ

★ 인연
-> https://goo.gl/MwoLPn

★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자
-> fhttps://goo.gl/7T0DDM

★ 나에게 하는 칭찬
-> fhttps://goo.gl/eUj56v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