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매일매일 아침좋은글 배달 해 드립니다^^
메이커스린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쭉쭉빵빵 몸매 베이글녀가 되자!

2015.02.01 00:36 | Posted by 메이커스린

쭉쭉빵빵 몸매 베이글녀가 되자!

 

 

 

몸매를 더욱 슬림하고 볼륨 있게 잡아주는 보정 속옷. 변함없는 몸무게에 좌절은 그만! 날씬한 핏을 살려주는 스마트한 보정 속옷으로 시크릿 베이글녀가 되어 보자. 입기만 하면 드라마틱한 놀라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 밸런스 있는 바디라인을 원해? 올인원으로 입어봐
배밀이를 통해 팔과 허리, 다리의 힘이 생겨 앉혀 놓으면 혼자 앉아 있을 수 있게 된다.
스스로 앉는 것은 힘들지만 일정 시간 혼자 앉아서 노는 것이 가능하다.
 
◆ 업된 힙 라인을 원한다면, 거들을 입자
보정 속옷 중 가장 베이직한 아이템이 바로 거들이다. 코르셋이나 브래지어처럼 와이어나 심이 없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신축성 있는 스판덱스 소재를 사용해 배는 물론 허리 라인과 엉덩이까지 매끄러운 실루엣 연출을 도와준다.
 
◆ 슬림한 상체 라인을 원한다면 코르셋이 정답
중세 시대부터 서양에서 사랑 받아 온 코르셋은 여성의 몸을 아름다운 곡선의 모습으로 표현해주는 대표적인 속옷이라 할 수 있다. 요즘은 ‘속옷’의 개념에서 진화해 탑으로 매치하거나 탑과 함께 레이어드 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아이템도 다양하다.
 
◆ 탄력 있는 다리라인의 완성, 쫀쫀한 레깅스
입는 것만으로도 살이 빠진다? 헐리웃 스타들도 자주 입는다는 고탄력 다이어트 레깅스는 배부터 발 끝까지가 일체형이다. 약간의 살도 흐를 염려 없이 전체적으로 탄탄하게 조여주어 완벽한 각선미를 뽐낼 수 있다. 게다가 보온 효과까지 있어 겨울에는 라인과 실용성의 이중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포멀한 스타일보다는 컬러풀한 레깅스로 선택하면 더 어려 보일 수 있다.
 
◆ 한 줌 개미허리를 원한다면, 웨이스트 니퍼
브라운관 속 잘록한 허리 라인을 자랑하는 연예인들이 부럽다면 주목하라. 허리 근육을 받쳐주어 상체를 꼿꼿하게 세워주고 윗배와 허리를 날씬하게 만드는 웨이스트 니퍼가 있다. 일주일에 2~3회만 착용해도 X자 허리 라인을 만들어 준다. 
 

 


<Tip> 가슴 모양에 따른 브래지어 선택법

◆ 쳐진 경우
컵의 높이가 높고 비스듬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는 유두점을 비롯해 가슴의 포인트를 올려줌으로써 쳐진 가슴을 커버해준다.

◆ 새가슴일 경우
유두점 아래에 지방이 몰려 있는 새가슴일 경우 풀컵 브래지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 벌어진 가슴일 경우
겨드랑이 아래로 세로 와이어가 들어 있는 브래지어가 좋다. 또 자신의 가슴 사이즈보다 살짝 여유 있는 컵 사이즈를 고르면 퍼져 있는 가슴살을 모아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