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01. 남편이 귀가할 때 산뜻한 모습으로 맞이하세요. 남편은 바깥에서 예쁜 여자들을 보고 돌아오는 중입니다. 누추한 모습과 비교되지 않게 하세요.

 

02. 화장실에 시계와 달력과 책을 준비해 두세요. 시간 아끼는 법을 배웁니다.

 

03. 남편을 아빠라고 부르지 마십시오. 당신의 아빠가 아닙니다.

 

04. 화장을 너무 야하게 하지 마세요. 약점과 감출 것이 많은 사람처럼 보입니다.

 

05. 손톱이 너무 긴 것은 일하지 않는 손입니다. 그러나 너무 바싹 깍으면 일하는 데 불편할 것입니다.

 

06. 종종 TV를 끄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시간을 버는 놀라운 비결 중의 하나입니다.

07. 우울하면 화장하고, 새 옷을 입으세요. 기분이 한결 좋아질 것입니다.

 

08. 자녀들의 숙제를 대신 해주지 마세요. 부모가 해줘서 받는 A보다 스스로 해서 얻은 B가 났습니다.

 

09. 때때로 꽃밭을 거닐며 꽃향기를 맡아 보세요. 부패한 세상에서 맡기 어려운 향기가 아닙니까?

 

10. 은혜를 잊어 버리는 사람은 짐승만도 못합니다.개는 오히려 충성스럽습니다.

 

11. 가훈을 만드세요. 알게 모르게 자녀들에게 영향을 끼칩니다.

 

12. 아파트 수위 아저씨와 청소 아줌마에게 먼저 인사하고 공손하게 대하세요. 오히려 당신이 더 멋있게 보입니다.

 

13. 자녀의 가장 좋은 성교육의 시작은 부부의 행복한 모습을 보여 주는 것입니다. 부부의 의미를 거기서 바로 배웁니다.

 

14. 밤 하늘의 별을 세어 보세요. 그리고 하나님의 은혜도 세어 보십시요.

 

15. 칭찬은 큰 소리로 하고 흉은 작은 소리로 하세요. 그것이 반대가 되어서 세상이 어지러워요.

 

16. 어머니에게 예쁜 옷을 선물하세요. 자녀를 위해서 젖은 앞치마로 반평생을 사셨잖아요.

 

17. 공부하는 아내와 책 읽는 엄마의 모습은 신선한 자극이 됩니다. 모범이 최고의 교과서가 됩니다.

 

18. 부모를 공경하는 것이 성공의 비결입니다. 이것은 창조주가 세운 원칙 중의 하나입니다.

 

19. 목욕탕에 가거든 먼저 다른 사람의 등을 밀어 주세요. 서로 눈치보다가 등의 때를 닦지 못하고 나옵니다.

 

20. 필요하다면 자녀들에게 안된다는 말을 분명히 하세요. 그래야 어느 날 유혹에도 거절하는 용기를 배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