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 우아함

 

여전히 아름다운 여자이길 바란다면

마흔에도 여자로 보이고 싶다면 욕심일까

되돌릴 수 없다면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여라

우아하게 나이 든다는 건 축복

아직 적당한 사람을 찾지 못한 싱글들에게

완벽한 가족에 대한 환상은 버려라

싱글은 우연, 엄마는 필연

봉긋한 가슴보다 뛰는 가슴이 아름답다

반짝이는 순간을 기억해

숨겨진 여성성을 발견하라

 

 

2. 유대감

 

평생 함께할 사람을 찾고 있다면

나이가 들면 여자들의 우정은 사그라질까

여자 친구들과 함께 나이 들어가는 즐거움

기꺼이 젊은 여성의 멘토가 되어라

인생의 지혜는 세상과 나눌수록 커진다

천생연분은 왜 갈라서게 됐을까

오래된 관계에서 열정을 되살리는 법

바람피울 수 있는 기회가 얼마 남지 않았다?

한눈을 파는 파트너에 대처하는 법

나는 나를 사랑할 권리가 있다

 

 

3. 모험심

 

삶에 대한 열정을 되살리고 싶다면

지금이라도 달라질 수 있을까

엄마가 되기에 너무 늦은 때란 없다

마흔, 다른 기준으로 다른 삶을 살다

지루하다면 모험 한 스푼 가득

여성의 성욕에 대한 잘못된 믿음

매일 꼬박 1분씩 서로 교감하라

늘어가는 뱃살 때문에 섹스의 즐거움을 잃어간다면

그 따위 부정적 메시지는 사양합니다

지금 당장 인생을 즐겨라

연하의 남자를 만나면 안 될 이유가 있나요?

아직 싱글이라면 반드시 익혀야 할 연애 기술

 

 

4. 성취감

 

나이 들수록 자신 있게 살고 싶다면

나는 과연 잘하고 있는 걸까

성공에 대한 나만의 기준을 만들어라

인정받고 싶은 욕구에서 벗어나는 법

마흔, 현재에 더 충실해야 하는 이유

자기 자신, 자기 인생에 관심을 집중시켜라

배우자의 기회비용은 잊어라

일단 잘하는 것부터 찾아라

전업주부라면 더욱 중요한 자부심

이혼을 망설이는 여자들을 위한 조언

성공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힌 당신에게

어떻게든 다 할 수 있다는 건 착각

나는 아이보다 날 더 사랑한다

나만의 재능을 독창적으로 수용하라

 

 

5. 믿음

 

내면의 평화와 깨달음을 얻고 싶다면

상실의 고통도, 치유의 과정도 인생이다

살아남은 자가 지켜야 할 예의

그 무엇도 당신의 잘못이 아니다

마흔 이후 부모를 여읜다는 것

슬퍼하라, 충분히 슬퍼해도 괜찮다

내 이야기를 쓰는 건 나 자신이다

생활신조 따위 걸림돌은 내다버려라

바보처럼 보이는 걸 두려워하지 마라

혼란스러운 세상, 나만의 믿음을 찾아서

인생의 우선순위를 다시 정비하라

- 라 브로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