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행동

 

B형 남자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라고 한다면

이구동성으로 '다혈질'을 이야기 할텐데요ㅎㅎ

장단점이 아주 명확한 B형 남자이죠!

충동적인 면이 강하고 다혈질인 반면에

남자로써는 추진력있고 남자다운 면모를 볼 수 있답니다~
뒤끝없는 쾌남 이미지가 바로 B형 남자와 가장 잘 부합한다고 볼 수 있겠네요!

 

 


 

그렇다면 B형 남자가 연애할 때!

여자를 좋아할 때 행동은 어떨까요?!

 

B형 남자를 연애를 할 때 일명 '자유주의'를 꿈꿉니다ㅎㅎ

상대방에 대한 지나친 간섭과 구속이 없는대신

자신도 구속받는 걸 무척이나 싫어합니다.

연애 초반에는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을 크게 표현하지 않아

이사람이 날 좋아하는 거야? 헷갈리기도 하죠.

 

하지만 안보이게 챙겨주고 무심한 듯 챙겨주는 모습으로

감동이 2배로 다가오죠!!!!!!!!!!!!!

이래서 마성의 남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것이

B형 남자라고들 하나봅니다ㅎㅎ

 

 

B형 남자는 자신과 반대되는 성격의 여자에게 끌린답니다.

털털하고 시크하고 무신경한 여자보다는

귀엽고 다정하고 살짝은 4차원 적인 어리버리한 모습에 끌리죠~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을 보면

마치 초등학생이 좋아하는 여자애를 괴롭히듯이

툭툭~ 장난을 치기도 하고 (가끔 심한 장난도................-_-)

관심이 있다는 것을 반대로 괴롭힘으로 표현을 한답니다ㅎㅎ

상대방이 당황하는 모습을 즐기는 것이죠ㅋㅋㅋㅋㅋ

+ Recent posts